본문 바로가기
  • 紹睿: 자유롭고 더불어 사는 가치있는 삶
Play/모바일게임

[last day on earth] 파괴된 호송차와 손가락

by 징여 2018. 10. 1.
반응형

오 이번에 파괴된 호송차가 업데이트 됬다 lol!​

바루 집근처에 생겨서 뛰어갔음 *^^*

가니까 진짜 말그대로 파괴된 호송차들이 많았고, 윗통을 잃어버린 아저씨가 누워있었다. 

​옆에 있는 로봇은 닥터둠을 닮으셨다.(그냥 그렇다구) 떡밥일까!

파일:external/img1.wikia.nocookie.net/Doctor_Doom_Portrait_Art.png


무튼, 내가 손가락을 자르지 않았지만 잘린 손가락을 아저씨가 주셨다 ㅠ(삼가 고인...의 명복을)

잘린손가락은 알파벙커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렇게 3개의 박스를 주는 곳 왼쪽에 존재하는 문을 열면

다음과 같은 공간이 나타나는데

여기에 적절한 손가락을 사용하면

쫘잔!, 근데 저기 막힌 곳은 또 어떻게 들어가는 건지 모르겠당 *^^*


last day on earth를 거의 1년 가까이 하고 있는데.. 계속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그러니까 

잠깐 쉬는 경우는 있어도 아에 지워버리지는 못하는것 같다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