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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보 SW JY#0482:: 무기제작에 필요한 것(3) - 능력치

by 징여 2018. 2.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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않이 ㅡㅡ


제작할때, 상위아이템만 능력치 계승이라니요!?


예를 들어서



개선된 활을 제작할때, 활대의 능력치만 계승이 된다.



이렇게되면, 현재 제작할 수 있는 무기는 가공된 갈비뼈가 제일 중요해진다.




그래서 한번 다른건 안되나, 가공된 갈비뼈랑 가공된 머리뼈가 있어서 실험을 해봤다



 

 갈비뼈 2개

 머리뼈 1개

 금속

 완성품(둘다 실수)

 개선된 활

 활대1

가벼움 lv6 

치밀한 lv3 

무거움 lv2

높은밀도 lv2

가벼움 lv6

내구가 약함 lv1

 없음

가벼움 lv6 

치밀한 lv3 

무거움 lv2

치명도 증가 lv3
정확도 증가 lv6
정확도 감소 lv2

 활대2

치밀한 lv3

가벼움 lv6

무거움 lv2

높은 밀도 lv2

가벼움 lv2

 없음

치밀한 lv3

가벼움 lv6

무거움 lv2

높은 밀도 lv2

내구도 증가 lv2

정확도 증가 lv6

치명도 증가 lv3

정확도 감소 lv2


이런 아이가 되었다;


결국 머리뼈가 어떻든간에 갈비뼈의 능력치만 계승되었고,

머리뼈 활대에서 필요한 갈비뼈 2개이기 때문에

 2개의 능력치를 합해서 나눈 값이 활대의 능력치가 되었다.


후우,


높은 밀도 -> 내구도 증가

무거움 -> 정확도 감소

가벼움 -> 정확도 증가

치밀함x2 -> 정확도 증가


인것 같다.



결국에는 갈비뼈만 많이 가공하면 된다....


않이; 왜이렇게 되도록 해놨지..ㅎ.ㅎ.ㅎ.ㅎ??

솔직히, 다른 부속품들 능력치까지 해야되는거 아닌가?



이렇게 되면, 

활대, 슴베같은경우에 능력치 저하되는 애들을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다는 거잖아? ㅂ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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