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紹睿: 자유롭고 더불어 사는 가치있는 삶
Archived/맛집 탐방

[서울대입구] 마왕족발

by 징여 2018. 6. 25.
반응형

​원래는 로향 양꼬치집을 가려고 했으나, 6월 24일(일)요일에는 휴점을 하셨당..

그래서 그 근처에 있는, 마왕족발 이라는 곳을 갔다.

최근,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는데 ㅠ.ㅠ 솔루션 받는 가게집 하나가 족발집이있어서 볼때마다 족발 먹고 싶었는데, 잘됬지롱



[서울대입구] 마왕족발


우리가 시킨건 마왕 불족발 (중) 이었는데, 가격은 33,000정도다.

맵냐고 물어봤었는데, 맛있게 맵다고 하셨으나


솔직히 매웠당..ㅎㅎ.ㅎ.ㅎ.ㅎ.ㅎ.(하핫)


원래는 양꼬치에 칭따오를 하려고 했으나, 어떨결에 불족에 칭따오함... ㅋㅋㅋㅋㅋㅋ 칭따오는 7,000원에 팔고 계신다.


불족발이 매워서 계란탕만 주구장창 먹은듯 ㅎㅎㅎ

계란탕은 족발시키면 작은 거 하나가 나오고 따로 추가 주문하면 5,000원에 처음 나온 계란탕의 1.5배 짜리가 나온다.

​계란탕이 참 맛있었다.


ㅋㅋㅋ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칭따오 한병만 주문했는데.. 2병으로 찍혀있었음 ㅠ 못 발견헀으면 7,000원 더 + 되었을 듯..

그냥 아무 계획없이 간 집이었지만, 맛은 있었다. 뭐 한번 쯤 가서 먹어도 좋은 집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