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紹睿: 자유롭고 더불어 사는 가치있는 삶
Play/PC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나의 운은 어디까지였나.

by 징여 2018. 6. 9.
반응형

 

 

마법공학 열쇠조각을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신나게 깟는데 읭?

 

상자를 깠는데, 상자가 나왔다

마트료시카도아니고;허허허

 

 

 

 

상자속 용사냥꾼 신짜오

서사급 스킨 파편이여서 상자 주는건가?

 

하디만 신 짜오는 안하니까 패스해야지

 

 

열쇠도 줬다 욜로!

 

 

하지만, 마지막은 이즈리얼 파편으로 매무리

반응형

댓글